경영이념
집카는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창출할 수 있는 고객만족경영 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-
파트너 동방성장 도모
파트너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개선방을 모색하여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더불어 성장합니다.
-
고객의 NEEDS 파악 및 개선
고객최우선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고개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.
-
고객 최우선
고객의 안전과 행복에 대한 무한책임정신은 품질경영으로 구현되며, 우리 사회를 위한 무한가지 창조로 이어집니다.
-
도전적 실행
하나의 목표달성에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목표를 향하여,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더큰 미래를 창조합니다.
-
공공의 이익가치 존중
인류를 위한 가치,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더많은 사람에게, 더 신속하게 제공하여 인류의 생활을 보더 풍요롭게 합니다.
나눔 경영
집카는 지구촌 곳곳에 열약한 환경에 놓은 아이들에게 사랑의 물결을 흘려보내는 기업입니다.-
Listen
경청하라
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빠른 시간 내 문제를 해결
-
Service
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라
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 UP
-
Needs
니즈를 만족 시켜라
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기